일상/뷰티

[올리브영] 지성피부에게 꼭 필요한 클렌징 추천 #내돈내산

서리나 2022. 3. 12. 21:55

#내 쇼핑 규칙은 단순하지만 꽤나 철저하다.

1. 랭킹이 높은 제품부터 볼 것.

2. 제품 후기를 볼 때, 별점은 낮은 순대로 볼 것. 특히 단점이 뭔지 확실하게 알 것!!

 

그렇게 발견한 내 인생템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만 알 수 없어!-!

(하단에 구매내역 첨부)

 

#메이크업 클렌징

1.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 폼 - ❤❤❤

 

그냥 무난했던 제품.

그런데 기본만 하는 것도 어렵다고 생각한다.

나는 조금만 관리 안 하면 트러블이 바로 올라오는 타입이다.

조금만 뭐가 안맞아도 바로 올라온다. 으으으

그런데 이 제품 때문에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던 적은 없는 것 같다.

향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나는 그냥저냥 쓸만했다.

양도 되게 많아서 12월 말에 샀는데 아직도 한 통을 다 못썼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기준)

하지만! 더 저렴한데 비슷한 후기를 가진 제품이 나오면 갈아탈지도ㅎㅅㅎ

 

 

#바디워시

1.더프트앤도프트 아크네클리어 바디워시 - ❤❤❤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계기이기도 하다.

2021년 8월에 처음 구매하고 벌써 3통째 쓰고 있는 제품.

그냥 혁명이다.

 

나는 하루만 샤워를 안 해도 바디 트러블이 바아아로 올라오는 파워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다....ㅎ

그러다 보니 매일 샤워를 해도 가드름, 등드름을 달고 살았는데,

그들과 이별하게 해 준 제품이다. 그냥 찬양한다.

 

향도 좋다. 그리고 그냥 피부에 있는 가드름, 등드름과 헤어질 수 있다.

거의 8개월째 사용 중인데, 새로 생기는 것들은 거의 없어졌고 착색된 거는 서서히 연해지더라.

 

내가 이 제품 덕분이라는 건, 본가에서 일주일 동안 지내면서 알게 되었다.

사실 저 제품도 그냥 자취방에 쓸만한 거 필요해서 쇼핑 규칙에 따라 그냥 산거였다.

(처음 구매했을 때 9,900원 이더라. 아니 근데 지금은 18,000원에 파는거야?)

그래서 그냥 샀으니까 쓰는 거에 가까웠고, 본가에서는 본가에서 쓰는 바디워시를 썼다.

그리고 피부에 트러블이 촤르르르~~~~ 별빛처럼 내려왔다ㅋ

 

그러니까 가스듬, 등드름으로 고민하시고 계신 분들은 꼭 꼭 꼭 꼭 꼭 써보세요.

 

 

#내돈내산 인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