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춤

춤 동아리 가입한 썰 푼다ㅋ 영상도 있다ㅋ (feat.꿈틀)

서리나 2021. 11. 21. 18:00

꺄하핳하하핳하하핳핳핳
중학교 2학년 때 방과후 프로그램 '방송댄스-걸스힙합'을 하면서,
춤에 관심이 조옹오오오금씩 생기기 시작했고 많이 좋아했다.
방학에도 나가서 연습하고, 주말에도 나가서 연습했으니까.
그 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친구랑 친해지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지금도 많이 좋아함ㅎㅎㅎ



고등학생 때는 공부가 가장 중요할 때니까ㅎㅎ
대학교 가면 1학년 때 꼭 춤동아리에 들어가서 진 짜 열심히 활동하려고 했었다.
이때 아니면 내가 언제 춤추겠냐 싶어서ㅋㅋㅋㅋㅋㅋ

그 런 데... 폰대학생 20학번인 나는,,,,
1학년 때 집에서 자발적 자가격리만 주구장창 하다가 1년을 보냈었다.


그러다가 2학년 2학기ㅎ 그니까 8월 말에 춤동아리(꿈틀)에 지원했다.







#샤이니 - Don't call me

https://youtu.be/ai7WelW-VDM

캬ㅑ컄캬캬ㅑ캬캬캬캬캬캬컄캬캬캬컄캬컄ㅋ캬캬컄
(흰색 모자가 나,,,ㅎ)
하,,,아니 시험기간이랑 다른 곡이랑 겹치고,
대외활동이고 교내활동이고 학생회고 벌려놓은 일들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너무 부족했다.
그리고 확실히 힘을 계속 써야하는 춤이라 그런지 영상 후반부 보면, 몸에 힘이 빠져서 흐물흐물 거린다.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좋은 언니랑 좋은 동생을 만난 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ㅎㅎㅎ
그리고 나는 최선을 다했으니까! 사실 그렇게 막 아쉽지도 않다.
즐거웠으면 됐지 뭐ㅎㅎㅎㅎㅎㅎ

#레드벨벳 - Queendom

https://youtu.be/dpUo6nDcLHE

캬캬ㅑ캬ㅑㅑ야햐햐카카캬캬ㅑ캬
(파란색 옷이 나,,인데,,ㅎㅎㅎㅎㅎㅎㅎ)
돈콜미랑 동시에 진행했던 안무였다.
(이것도 내가 자초한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왜구러냐 진짜,,???)

진짜 겨우겨우 어떻게든 편집자 언니한테 보낸 영상이다.
언니가 편집을 너무 너무 너무 잘해줘서, 내가 덜 엉망진창처럼 보인다. (언니,,,ㅠㅠㅠㅠ,,언니는 능력자,,)
그래도 시험기간에ㅋㅋㅋㅋㅋ 참 열심히 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관리회계 중간고사를ㅎㅎㅎㅎ 좀ㅎㅎㅎ 못봤는데ㅎ
기말고사 때 만회할 예정이다!ㅎ
성적 우수 장학금 받아야지ㅎㅎㅎㅎㅎ

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



#끝으로

다음 곡을 이제 연습하고 있는데, 그 곡은 꼭 꼭 꼭 정말 열심히 연습해서 잘해야겠다.
오늘처럼 구구절절하게 핑계대지 말고ㅋ
영상 하나 탁ㅋ 올리고ㅋ







반응형

'취미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마이가쉬~ 돈츄노 암 어 세비지?  (0) 2022.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