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대외활동

감성커피 서포터즈 | 감성플레이어 1기 합격 후기

서리나 2023. 3. 5. 22:07

 

올해 두 번째 서포터즈 합격 후기(。・∀・)ノ゙

빠밤.

 

#지원동기

첫번째 이유는, 내가 꿈꾸는 직무가 브랜드 마케터이기 때문이고,

두번째 이유는, '감성커피'라는 회사가 좋았기 때문이다.

뻔한 말 같지만 진심으로.

작년 겨울에 델리만쥬가 정말 너무 먹고 싶었는데,

델리만쥬를 파는 곳이 감성커피 뿐이었다.

그래서 그냥 괜히 감성커피가 좋다 지금도.

 

#서류

1. 감성커피 서포터즈 지원 동기와 목적을 기재해주세요.

  • 팀 인스타그램을 약 260% 성장시켰던 경험 위주로 작성하였다.
  • "나는 ~한 활동을 했던 사람이었고, 감성플레이어로서 ~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이런식으로 어필했다.

2. 본 활동에서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나 하고 싶은 활동을 기재해주세요.

  • 유쾌하게 소개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고 싶다고 했다. 
  • 그리고 그렇게 했던 활동들에 대해 작성했다.

3. 기존 감성커피에 대한 이미지와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기재해주세요.

  • 감성커피에는 정말 다양한 것들을 판다. 진짜. 그리고 굉장히 동적이다. 
  • 위의 개인적인 생각과 관련하여, 이러한 이미지를 어떻게 활용하고 싶은지 작성했다.  

4. 서포터즈 활동 이력 등 지원자가 서포터즈에 지원하면서 기타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써주세요.

  • 아래와 같이 서술했다.
  • 교내 서포터즈 10기-12기,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임원 및 축준위, 대학교양 SLI 조교, 경제학과 비상대책위원회 기획재정국 국장, 총학생회 선거본부 선거본부원, 학교봉사단 부팀장, 대학사무실 국가근로 및 일반근로, 단과대학 학생회 축준위 및 문헌정보국 국장 등 정말 다양한 교내 활동들을 하였습니다. 이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감성커피 영원히 사랑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