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대외활동

석관동떡볶이 서포터즈 2기 합격 후기

서리나 2023. 2. 17. 15:55

히히히ヾ(•ω•`)o
올해 첫 합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원동기

나 강서린, 직무를 브랜드 마케터로 정하다.
그래서 2023년 1년 휴학을 하고 다양한 활동을 해보려고 한다.
 
우선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 서포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끌렸다.
단순 서포터즈가 아니라 실무적인 활동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서류

첫번째 키워드는 '다양한 행사 경험'이었다.
지난 3년 간 교내활동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했었는데, 덕분에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수 있었다.
그리고 학교 서포터즈에서 팀장으로 활동한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된 것 같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 참고
등대팀 12기 후기 | 01.이벤트 (tistory.com)

등대팀 12기 후기 | 01.이벤트

#서론 등대팀은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미래융합교육개발원 서포터즈이다. 등대팀 10기와 11기에는 팀원으로 활동하였고, 12기에는 리더(팀장)으로 활동하였다. 전면 비대면으로 주춤했던 '등대

seoooorina.tistory.com

 
두번째 키워드는 '꾸준히 성장하는 사람'이었다.
다소 진부하지만 사실이니까...
특히 개인 SNS 성장을 강조하였다.

#결론

나는 직장운이 좋은가..?
(물론 직장은 아니지만) 지원한 곳들 중에서 가장 하고 싶었던 곳이 된단 말이지ㅎㅎㅎ

합격공지는 전화로 왔다.
뭔가 츤데레 느낌. 무심하게 툭.
근데 그게 참 좋다ㅎㅎ히히히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