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요리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그 후의 이야기...

서리나 2022. 1. 19. 18:00

#서론

휘핑해놓았던 생크림이 많이 남았고, 아까웠다.

 

어제의 교훈 :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4개에는 생크림 250g이 적당하다.

 

교훈은 얻었지만 생크림 250g이 남았다.

생크림 250g, 계란, 우유, 설탕,,,,,

이 재료가 집에 있는데, 수플레를 안만든다?

그것은 범죄라고 생각한다.

 

1.계란흰자만 휘핑한다.

계란 흰자 휘핑 전

나는 왜 계란 휘핑 영상은 찍지 않았을까

뭐 그럴 수도 있지ㅋ

 

2.생크림에 휘핑한 계란과 노른자를 투하! 한다.

조금 더러워 보이는 건 기분 탓

여기서 포인트는 정말 살살 뒤집는 듯한 느낌으로 섞어주는 것.

막 저으면 휘핑 거품이 사라져버린다.

정말 살살 조심히 섞어준다.

 

3.약불에 정말 천천히 익혀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과정이 망해서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각종 과일로 데코레이션 해주고 시럽 뿌려주기

시럽은 취향껏 아무거나 뿌리기

설탕 뿌려도 맛있음>_<

 

FIN.

인스타그램@seoooor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