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요리

새우는 싫어하지만, 쉬림프링은 좋아함

서리나 2021. 8. 21. 15:03

새우가 싫다.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새우 특유의 향이 싫다.

 

 

그러다 어느날, 피자헛에서 스테이크랑 새우가 토핑된 피자를 시켜먹었다.

새우를 싫어하는 나는 새우는 빼고 스테이크 부분만 먹었다.

그리고 어쩌다가 나도 새우를 먹었는데,,,

아니 근데 진짜 개존맛인거,,,,,,

나 새우 싫어하는데,,,,,

 

 

새우에 감명받은 나는 쿠팡에서 쉬림프링을 시켰다.

그리고 레시피를 찾아보고 하와이안새우와 칠리새우를 만들어 먹었다.

 

하와이안 새우

 

 

칠리 새우

 

...존맛이었다.

 

그리고 나는 새우킬러가 된 줄 알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냉동 새우로 해봤는데, ㅎㅎ진짜 개별로였다.

엄마는 냉동 새우가 더 맛있다고 했고, 아빠는 똑같다고 했다.

 

그래서 결론은,,,, 나는 쉬림프링으로 만든 새우요리만 좋아하는 걸로!

 

 

*정보

-피자헛 티본&쉬림프

피자헛 (pizzahut.co.kr)

 

피자헛

 

www.pizzahut.co.kr

-칵테일 쉬림프링(냉동)

쿠팡! | 칵테일 쉬림프링 (냉동) (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