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입에 그럴수 있지~를 달고사는,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ESTP

서리나 2021. 12. 28. 11:39

MBTI는 과학이다.
사람들 MBTI 맞추는 게 요즘 내 취미~ㅋ



내 MBTI는 ESTP다.
다음은 내가 공감하는 ESTP 특징이다.
그냥 재미로!!ㅎ 진지한거 아님ㅎㅎ


미래를 바꿀 수 있는 현재가 제일 중요ㅎ

 

 

내가 틀리면 빠른 인정 후 빠른 사과

 

나는 진짜 빈말로 예쁘다고 말 못함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답을 알려줘~!~!~!

 

ㅋㅋㅋㅋ~임, ~함 말투 진짜 ESTP 특인가

 

내가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이제는 드라마나 영화자체를 아예 안봄

 

아무~ 기억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나다.

 

다 신경쓰면 나는 언제 신경쓰나요ㅠㅠ

 

정말 싫어하는 사람 없는데 한 번 싫어지면 그냥 너무 싫음. 근데 시간 지나면 또 잊음.

 

말도 안되는 걸로 박박 우기기 금지

 

진짜 웬만하면 모두와 무난하게 지내는 편

 

짝사랑 싫고 짝사랑 안하려고 하는 편,,, 끝까지 외면하는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