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후기]소울몬스터 컬러심리테스트를 해보아요(링크 첨부)

서리나 2022. 1. 28. 18:00

https://simte.xyz/soulmonster?tm=2869ba0c 

 

소울몬스터 컬러심리테스트

내 성격과 똑같은 컬러몬스터 캐릭터는?

doda.app

 

나? 심리테스트 처돌이

그냥 지나칠 수 없지

 

나는 쀼아 >//<

 

*쀼야 소개*

왜 이름이 부부+아기 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명 덤덤덤인건 킹정

 

이상형 배려있고, 안정적인 사람인 것도 킹정!!

덤덤덤한 사람이 좋다.

내가 위태로울 때 붙잡아줄 수 있는 사람.

 

에너지 차분 or 장난 킹정

 

자주하는 말 네, 넵, 그래, 너 하고 싶은 거 킹정ㅋ

근데 정말로 괜찮아서 괜찮다고 하는 거다.

싫은 건 싫다고 말 하는 편

 

*쀼아 특징*

1.예의가 바르다.

킹정ㅋ

 

2.대체로 착한 성격과 성품을 가지고 태어났다.

킹정ㅋ

근데 나 착하다는 말 싫어함

 

3.평화로운 감정상태를 유지한다.

대체로 그런편

 

4.진득함과 꾸준함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분야에 있어서는 그런 편 ex.블로그

근데 이거는 누구나 다 그런거 아닌가

 

5.센스가 있어 장난꾸러기들이 많으며 선을 잘 지킨다.

장난 치는 걸 좋아하긴 함!ㅋ

 

6.튀는 것, 주목받는 것을 싫어한다.

아니??? 튀는 것, 주목받는 것 완전 좋아하는데

 

7.화목한 가족에 대한 애착이 있고, 그 안에서 평화를 얻고자 한다.

그런 편인 것 같다.

 

8.가족으로 힐링하고, 가족으로 상처를 받는다.

가족(=내가 사랑하는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으로 힐링하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한테만 상처를 받는다.

다른 사람들은 뭐,,, 뭐라하든,,,, 어쩔티비

 

9.남에게 피해 주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임

 

10.그래서 피해주는 사람을 매우 싫어한다.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임

 

11.월급이 꼬박꼬박 나오는 안정적인 직장을 선호한다.

내 꿈은 200억 버는 N잡러인뎅ㅋ

 

12.싸움을 하는 것도 지켜보는 것도 매우 싫어한다.

싸움을 누가 좋아하는 데요

 

13.싸우는 분위기가 형성되면 재치 있게 넘기려고 하거나 자리를 회피한다.

웬만하면 안싸우려고 노력하는 편

 

14.대체로 상대방에게 배려하고 양보한다.

그러는 게 오히려 마음 편해서

 

15.그러다 어느 날 나에게 의견조차 묻지 않을 때 너무 서운하다.

엥 그런가

 

16.꾹꾹 참다가 갑자기 느닷없이 폭발한다.

그런 편이지,,,,

근데 핵폭발이 아니라 그냥 작은 폭죽 정도,,?

 

17.항상 평온한 마음을 유지하고, 인생의 밸런스를 찾는 그린은 불안을 안고 사는 사람들에게 힐링이 되는 몬스터다.

불안을 안고 사는 사람들이랑 같이 있으면 나는 불안이 옮던데,,,,,,,

나도 지금 매우 불안정한 편,,ㅎ

 

18.눈치와 상황 판단이 빠르나 먼저 나서지 않는다.

나서야 할 땐 나섬!ㅎ

 

19.한 번 인연을 맺으면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어렵지 않으며, 오래간만에 보아도 편안 친구처럼 대한다.

고럼고럼

 

20.진국이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깊은 신뢰와 믿음을 주기 때문에 나로 인해 인간관계가 틀어지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ㅇㅅㅇ

 

22.자기소개와 같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조용하게 나만 보는 상황을 싫어한다.

아닌데. 나만 바라봐줬으면 좋겠는데. 나 관종인데.

 

23.내가 어떤 상황에서 누군가를 웃겼다면 나의 센스에 매우 만족해한다.

ㅋㅋㅋㅋ사람 웃기는 걸 좋아하긴 함

 

24.그린은 착하고 성실하고 남을 배려하는, 세상에 없어선 안되는 존재다.

세상에 없어선 안되는 존재지 아무렴ㅋ

 

*쀼아가 쀼아에게 하는 말*

1.하고 싶은 말 하자, 그러다 병나겠다.

하고 싶은 말 다 하는뎅

 

2.하기 싫어도 꾹 참고하는 너, 그 고생 다 보답받을 거야! 진짜로!

이 말 내가 제일 감동받는 말ㅠㅡㅠ

그 고생 다 보답받을 거라는 말ㅠㅡㅠ

내가 이렇게나 애쓰면서 살고 있다는 걸 알아주는 것 같아서ㅠㅠ

 

찰떡궁합 몬스터

옐로우, 오렌지, 바이올렛, 로얄블루

(아주 오래된 친한 친구같은 존재)

 

극단적 몬스터

레드, 마젠타, 핑크, 블루

(너무 안맞거나 or 너무 달라 끌리는 존재)

 

 

 

 

반응형